오르비스

About Orbis

주식회사 오르비스는 “blow one`s breath on the jewellery”(주얼리에 숨결을 불어넣다)라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쓰임을 다하여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자원을 주제로 주얼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르비스는 바다에서 발견되는 유리조각을 수거하여 오르비스만의 제조기술로 새로운 모습의 친환경 보석을 만듭니다.

오르비스는 2020년 06월 설립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정기적인 해안정화 활동과 캠페인을 통해서 반려해변 환경보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르비스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보석제조 전문인력 양성과 그들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셜벤처로써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버려진 유리병을 30~40년 오랜시간을 품어 SEE GLASS로 돌려주는 자연의 위대함을 앞으로 계속 기대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바다쓰레기 유리에서 보석의 가치를 품은 새롭게 다시 태어난 오르비스 주얼리 새로이(SAEROI)를 소개합니다.

 

주얼리제작

서천군의 특산품인 한산모시의 자투리 천과 바다에 버려진 깨진 유리병 등을 수거하여
레진/크리스탈 가공을 통해 주얼리를 제작후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체험프로그램

서천군 특산품인 한산모시의 자투리 천, 바다에 버려진 깨진 유리조각을 활용한 나만의 주얼리 만들기 체험프로그램 및
은공예를 기초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전예약 필수)

 

인증서

  • 꽃게 팬던트

  • 태양 팬던트

  • 한잔해 팬던트

  • 폐유리를 이용한 인조보석 제조방법

오르비스 - ORBIS

010-5559-6577

평일 09:00 ~ 18:00 / 점심 12:00 ~ 13:00(월요일 휴무)(외부출강으로 쇼룸 미운영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충남 서천군 한산면 충절로 1120-9 복원가옥 4호

SNS

· 모시주얼리 : insta @orbis_mosi

· 바다유리주얼리 : insta @orbis_jewelry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